홈 컨설팅 방문교육 이용안내 컨설팅 방문교육 방문교육이란? 지방계약 담당자 실무역량 강화 및 민원 해소, 분쟁 사전 예방을 위하여 찾아가는 방문교육을 실시합니다. 주요내용 지방계약 실무 교육, 현안 질의응답 등(2~3시간) 방문교육 진행방식 업무 공백 최소화를 위해 신청 지자체를 방문하여 진행 방문교육 신청 절차 신청하기 1방문교육 신청날짜 선택 방문교육 이용 날짜를 선택합니다. 2방문교육 신청서 작성 신청 기관, 주제, 인원 등 방문교육 신청서를 작성하여 신청합니다. 3신청 내역 확인 일정 달력 화면에서 자신이 등록한 신청 내역을 확인합니다.